AI 작명

성명학 인공지능이 추천하는
인생을 바꾸는 이름

운세박사 인공지능 AI 사주팔자 백그라운드 이미지 모바일운세박사 AI 인공지능 작명 이름 짓기 성명학

성씨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 입력해야 정확해요!

운세 결과보기에 사용된 성별, 생년월일 등 정보는 결과제공시에만 사용되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세요.

유료 작명결과는 결제 시 입력한 핸드폰번호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일정기간동안 재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I 작명 소개

우리의 운명은 선천운과 후천운의 결합으로 해석됩니다. 선천운 중 대표적인 것이 사주팔자로, 이는 우리가 아무리 노력해도 바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후천운은 우리가 선택을 통해 바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한 사람에게 고유하며 평생 동안 끝없이 그 사람에게 불려지는 것을 우리는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후천운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이름을 바꾸는 것 만으로도 운명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운세박사의 인공지능 작명 시스템은 12,245,000 건의 사주팔자 데이터와 2,450,000 건의 발음 오행 데이터, 2,300,000 건의 수리 오행 데이터, 1,400,000 건의 사격 수리 데이터, 8,200,000 건의 작명 선호도 데이터를 학습하였습니다.

세계적인 성명학 인공지능 기술력을 가진 운세박사가 타고난 사주팔자를 고려하여, 작명을 통해서 음양오행 및 상생상극의 기운을 보충해줄 수 있는 최적화된 이름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름은 부족한 운세를 보충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이름이 바뀌면 인생이 바뀝니다.

AI 작명 예시

자주 묻는 질문

Q. 항렬자를 사용할 수는 없나요?

A. 이름을 잘 짓고 싶다면, 사주팔자에서 부족한 부분을 이름으로 음양오행을 따져서 채워줘야 합니다. 굳이 항렬을 따라가려 한자를 고르면 더 좋은 이름을 갖질 못하게 할 뿐입니다. 운세박사의 최첨단 인공지능 작명 시스템은 돌림자를 사용하지 않고 이름의 기운을 최대로 보충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Q. 작명소를 통해서 이름을 지으면 올드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A. '김용선', '김일영' 등 작명소를 통해서 지은 이름이 구식이거나 나이들어 보이는 이름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운세박사의 인공지능 작명 시스템은 최첨단의 시스템으로서, 최근 3개년의 인기 출생아 이름과 인기 개명 이름을 각각 학습하였습니다. 최첨단의 인공지능으로서, 놀림 받지 않는 트렌드한 이름으로 작명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Q. 운세박사의 AI 작명은 왜 이렇게 뛰어난가요?

A. 운세박사는 인공지능 전문가 팀이 사주 명리학과 성명학의 대가들과 협업하여 만들어진 시스템입니다. 대법원 인명용 한자는 8천여개로, 이름 2글자는 6천 4백만개의 경우의 수가 생깁니다. 이 모든 경우의 수를 성명학에 적용해보는 것은 일반적인 작명소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오직 운세박사의 인공지능만이 최적화된 이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명 서비스